닫기

- 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 로그인 화면입니다. -

닫기
HOME / 알림마당 / 학회공지사항

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
Korean Academy of International Business Management

학회공지사항 Korean Academy of International Business Management

[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] 추계학술대회 제주관광 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시 2023-09-18 13:55:06
첨부파일 제주관광일정.hwp

()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 회원님들께,

 

안녕하십니까?

어느덧 무더웠던 여름이 물러가고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이는 곧 일교차가 큰 것을 의미한다는 점에서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길 당부드립니다.

 

또한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 2023년도 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 추계학술대회를 회원님들께 안내드리고 초청합니다특히 이번 추계학술대회가 종료된 이후전액 저희 학회에서 비용을 부담하여 2박 3일 간 진행하는 제주 관광이 예정되어 있습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리며구체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□ 2023년 추계학술대회

 

▷ 일시: 2023년 10월 21() 13:00~17:00

 

▷ 장소제주대학교 아라컨벤션홀 대강당

 

▷ 학술대회 당일 오후 1시까지 참석의 어려움이 발생할 가능성을 감안하여, 불가피하게 10월 20일(금)에 오시는 경우, 발표자토론자사회자에 한해서 10월 20일(금) 숙박과 저녁만찬을 제공합니다.

 

구체적인 추계학술대회 참가(발표신청 및 발표논문 제출 일정은 지난 9월 11일 별도의 이메일로 알려드린 바 있으며제주 관광과 관련된 안내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비록 교육과 연구에 바쁘시더라도 학술행사에 많이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.

 

 제주 관광 

 

▷ 상기에 언급한 바와 같이제주 관광에 참여하는 참가비는 일절 없습니다(항공료는 개인 부담).

 

▷ 관광을 위한 정원 관계상 학술대회 참가인원을 일단 사무국 포함 44명으로 제한할 예정입니다다만신청자가 많을 경우예정인원을 30명 안팎으로 증원할 계획입니다물론 증원을 하더라도 회원 개인이 부담하는 참가비는 없을 것이며전액 학회에서 비용을 지출합니다.

 

▷ 예외적으로, 2인 1실 대신 객실을 혼자 사용하고자 할 때 10만원(2)의 객실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.

 

▷ 신청자가 과도한 경우신청하신 모든 분을 모시지 못하고그간의 학회 기여도에 따라 선발할 수도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▷ 제주관광일정은 첨부 파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 

 

 

()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 사무국 배상



이전글  ▲ [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] 추계학술대회 참가 신청 안내
다음글  ▼ [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] 추계학술대회 감사인사